본문 바로가기

REVIEW

진짜가 나타났다 !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

TV에서 광고하는 것을 보고 무작정 달려간 대형마트에서 산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 최근에는 냉동피자를 자주 사먹는 것 같아요

그만큼 가성비가 갑이라는 거겠죠

사실 집앞에 피자랑 치킨이랑 같이하는 가게가 있긴한데

비싸고 대형마트에서 사는게 훨씬 싸서 냉동으로 먹는 것 같아요

앞으로 전세계의 냉동식품이나 통조림 쪽을

리뷰해보는것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도해요






조리법 입니다


 

저는 집에 오븐도 없고 후라이팬에 굽기는 더욱 귀찮아서 결국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해당 와트를 모르신다면 적당히 6분!

저도 6분돌려서 먹었습니다. 



위에는 포장지를 뜯기전 사진입니다. 겉으로만 봐도 제법 토핑이

많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가격대비 최고인것 같아요

아래는 포장지를 뜯은 후입니다.



전자레인지에서 약 6분을 돌리고나니 제법 가게에 내놔도 될 것 같은

비주얼을 가지고 있네요 치즈냄새가 고소하게 풍겨오네요



우선 눈에 들어왔던건 가격 너무나 저렴하게 5천원 이내라니....

 믿을 수 가 없습니다.

피자족인 저에게 이런가격이면 1일 1피자가 가능 할 것 같은


객관적으로 냉동피자인데 전자레인지를 돌리고나서 물은

거의 생기지 않았습니다. 제법 치즈도 많고 크기도 제법 괜찮습니다.

저희집에서 3분도 안되는 거리에 저가형 피자를 판매하는데

간혹 퇴근하면서 한판씩 시켜서 가곤하는데 

가게와 비교해도 그닥 꿀리지 않는 맛과 비쥬얼이었습니다.

제가 느낀 맛은 약간의 케찹맛이 조금 강했던것 같고

케찹과 치즈가 어우러지는 맛의 조화라 해야할지

아이들이 좋아할 맛이었던 것 같습니다.


저는 집에 핫소스가 있어서 뿌려먹긴했는데

가격대비 최고였습니다.


다음에는 맥주와 함께, 한번 먹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