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리뷰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리뷰

내가 이 책을 우연히 접하게 된 계기는 내가 자주 다니는 미용실에서

기다리던중, 테이블 위에 이 책이 있었고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라는 제목에

이끌려 무작정 책의 첫장을 펼쳐보기로 하였다.


처음에 읽다보니 매력적이었다. 애드센스를 하면 하루에 1~2시간 투자로

월세값을 낼 수 있다는게 나는 무척 신기했다. 그리고 시간이 쌓일수록

돈도 더 많이 쌓인다는 것을...



앞에 애드센스에대해서 설명하는 것 만으로도 나는 쉽게 흥미를 느꼇다.

마저 읽고 싶었지만, 머리할 차례가되어 다음에 읽지 못했다.

원장님과 이런저런 얘기를하다가 원장님도 아직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되셨다고

하였다. 그래서 나도 시작해볼까라고 생각하며 책을 주문하게 되었다.


주문한지 하루만에 비교적 빨리왔고 나는 책을 읽게 되었다.

책을 읽으면서 애드센스에 대한 글쓴이의 노하우와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얻을 수 있는 많은 핵심 정보들을 얻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책을 직접 구매하셔서 읽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책을 읽고나서 '나야 아직,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나도 애드센스로

수익을 내 월세를 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 ' 라고 생각했다.

그만큼, 내가 쓸 여윳돈이 더생기는거니까...


내 주위에 친구들은 블로그를 하는 사람이 없고 친한 친구들에게

애드센스를 아냐고 물어봤더니 그게 뭐냐고 스팸아니냐고

물어보던 친구도 있었다.




저는 투잡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누구에게나 쉽게 열려있고, 도전할 수 있습니다.

투자금도 필요 없고 하루에 자투리 시간을 아껴서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라고 생각합니다.


이 책을 참고해서 저는 애드센스 1차 2차 모두

통과할 수 있었답니다. 초심자들을 위한 지침서와 같은


'구글 애드센스로 돈벌기' 


지금 당장이라도 애드센스에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이 책을 검색해서 한권 사보시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