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베이프 X 아디다스 슈퍼스타 콜라보레이션

A Bathing Ape X ADIDAS Superstar

 

원래 1월에 나올 예정이었던 베이프 X 슈퍼스타가 2월 말이나 되어서 공식 출시를 발표하네요

 

 

대부분의 눈에 띄는 변경 사항이 악센트를 따라 발견되기 때문에 전체 디자인에서 매우 단순하다고 추측됩니다. 흰색 가죽 구조는 평소와 같이 두 갑피를 모두 갖추는 것처럼 보이며 노란색 껍질 발가락 및 중창과 인접하여 쌍을 이룹니다. 아디다스의 삼선 로고는 색상과 마감으로 출발합니다. 하나는 삼선 하나는 베이프스타의 로고를 제공하고 다른 하나는 다른 곳에서는 힐 탭과 안감이 일치하도록 색상이 지정되어 있습니다.

 

또 하나의 인상적인것은 베이프 금장 로고와,  한쪽은 아디다스, 한쪽은 베이프 로고이며 앞에 끈을 고정하는 것은 양쪽 다 베이프로 표기되어있는데 한쪽은 아디다스로 했으면 어땟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공개된 가격은 한화로 19만원 정도 하며, 베이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구매를 고려하신다면 아디다스 같은 경우에는 무조건 정사이즈에 반업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