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카펫 컴파니 X 나이키 SB 덩크 하이 출시예정

Carpet Company x Nike SB Dunk High

 

 

Nike SB의 부활은 2021 년으로 이동함에 따라 거의 끝났습니다. 새해를 맞아 Nike SB는 새로운 Carpet Company 반복을 통해 소규모 스케이트 브랜드와 상점에 대한 애인을 계속 보여줄 것입니다. 두 형제가 2015 년에 설립 한 Carpet Company 브랜드는 콜라보레이션 프리미엄라인에 Nike SB의 선두에 서게 될 것입니다. 

 

 

덩크하이의 변형을 드롭하도록 설정 한 갑피에는 White, Dark Sulfur, Coconut Milk 및 Royal Pulse가 있으며, 흰색 가죽은 측면 패널과 발가락을 장식하고 파란색 캔버스는 오버레이를 장식하여 세련되고 독특한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돛 중창과 고무 고무 밑창이 바닥에 추가되었습니다. 더블 브랜딩은 혀, 뒤꿈치, 중창, 밑창 및 안창에도 적용되어 새로운 제품을 완성합니다.

 

 

개인적으로 사진 보자마자 존예느낌이 확나네요, 컬러 설명란에는 화이트 / 다크설퍼라는 색인데 이 색이 그냥 파랑 아닌가 싶은데 자세히 모르겠다. 설명에는 꽤나 복잡하게 컬러 설명이 있던데 그냥 물빠진 파랑으로 봐야되나 싶다.

 

 

가장 인상적인건 파란 캔버스 위에 디자인과 별 박힌 로고가 아닐까 싶다. 이 캔버스가 헤지거나 하면 GD의 포스처럼 새로운 디자인이 나온다고 한다. 스우시도 제법 길게 빠졌는데 스우시가 이어진다는게 인상적이다.

 

사이즈랑 가격, 발매 족수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이번에 공개한 모델은 초기 형태의 모델이며 변화가 있을수있다고 한다. 출시예정일은 2021년 상반기 내에 공개예정이며 많은 네티즌들이 3월중에 공개될것이라 예상하고 있다. 일단 기본 거래가격이 해외 스탁엑스를 보면 80~90만원 선에 거래되고 있다. 한국에서도 아마 20~30라인에 판매를 예상할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