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볼트 바이 반스 X 포터, 콜라보레이션

VAULT BY VANS X PORTER

 

볼트 바이 반스는 일본 브랜드 PORTER와 사상 처음으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발표했습니다. 신발과 가방을 포함하는 이 컬렉션은 하드 웨어러블 가방과 밝은 오렌지색 디테일을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한 VAN과 PORTER의 주요 특성을 혼합한 것입니다.

 



네 가지 실루엣의 양말 라이너뿐만 아니라 다른 실루엣의 레이스 및 탈착식 사이드스트라이프에도 나타나는 등 사이드월 전체에 걸쳐 주황색 특유의 톤이 특징입니다. 또 다른 일반적인 테마는 컬렉션의 다크 그린/블랙 색상과 팔레트에서 밴 체커보드와 함께 나타나는 단색 알로하/플로라 프린팅을 이용했다고 밝혔습니다.

 

 

제품은 총 2개의 올드스쿨,슬립온 2가지 올드스쿨 하이 1가지 색상/프린팅 종류로 발매됩니다. 나머지 서류가방, 지갑, 여행용 가방 태그표가 출시된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지갑이랑 올드스쿨은 조금 예뻐서 탐나긴 하네요, 사이즈는 정사이즈로 가시면 됩니다. 가격은 천차만별이네요 슬립온은 한화로 10만원, 서류가방은 공개된 것만 기본 30만원이 넘는다고 하네요.. 

 

 


볼트바이반스 X 포터 제품들은 2월 20일부터 일부 엄선된 소매점에서 출시될 예정입니다. 한국에서는 아마 구매하지 못할것 같습니다. 해외에서 구매해야 될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