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빗소리 좋아하시는 분에게 유익한 정보

안녕하세요, 이제 여름이 다가오면서 생각나는 것은 곧 장마인데요

저는 어렸을때 부터 유낙 빗소리를 좋아했던 것 같아요, 비 오는 날에는

나가기는 싫지만 집에서 빗소리를 들으며 하루를 보내는건 참 좋아했어요


그래서 빗소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사이트를 하나 가져왔습니다.


http://rainbowhunt.com/#slide-4


위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인터넷으로 빗소리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비와 관련된것은 총 5개로 나뉘어져 있으며 화면 설정까지 가능합니다

설정은 중첩으로 가능하며 여러분들이 좋아하시는 조합을 찾는것 또한

어떨까 합니다. 5가지 기능으로는

이슬비, 창문에 맞는 빗방울소리, 소나기, 빗방울, 천둥번개소리 입니다



각자 취향에 맞게 고르시는 것이 가장 좋겠죠?

저는 주로 책읽을때 인터넷으로 이 소리를 켜요, 뭔가 집중이 잘 된달까

여러분들은 어떠신지 모르겠네요. 혹시 김치전이나 빈대떡 생각이 나시는 분이

계실지도 모르겠네요




화면에 설정에 맞게 낮과 밤으로도 구별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배경이 참

좋은것 같습니다. 시각적효과에있어 청각적효과까지 더불어 주니까

뭔가 안정되는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