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철권 7 PC판 출시!

오락실의 지배자 철권

우리나라 남성분들 오락실에서 철권 한판이라도 안해본사람은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남자들의 자존심 대결로도

많이 사용된 게임입니다.


철권은 격투게임으로써, 최정상의 위치에 서있으며 아직도 

많은 사람들에게 꾸준한 인기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꾸준한 인기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지만, 20주년 기념으로 

PC판으로나오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많은 격투게임 매니아들

한테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철권 7은스팀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가격은 49800원이라고 하네요


철권은 스토리가 이어져 있는 격투게임으로 한편으로

스토리를 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새로운 시리즈가 나오면서

다양한 캐릭터가 추가되면서 발전했습니다




흔히 말하는 격투게임 3대장은

철권, 킹오브파이터, 스트리트파이터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국내에서 가장 인기있는 격투게임 답게, 많은 대회가 

열리며 대표적인 철권 게이머로써 롤에 페이커가 있다면 

철권에는 무릎이 있습니다. 각종 철권 대회를 휩쓸고 

다니십니다.


그 외에도 철권을 즐겨하는 연예인들도 있다고 하네요

가수 테이씨와 연기자 남규리씨인데요 남규리씨 같은

경우 이번 철권7 모델로도 발탁 되셨다고 하네요



격투게임의 특성상, 잘하는 플레이어들이 많아서

게임을 새로 시작한 플레이어들에게는 다소 진입장벽이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격투게임이 다 그런 것

같습니다.


예전에 오락실에서 스틱좀 잡으셨던 분들, 스틱도 시중에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니 한번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저는 예전에 풍신이나 나락을 써보려고 엄청나게 연습을

했던 경험도 있는데, 지금은 못하겠네요. 저한테는

격투게임에 소질이 없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