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마인샤인 밀크티 드링크

오늘 우연히 도서관에 가기전에 홈플러스에 들려서

단선되어 버린 USB 케이블이랑 도서관에서 마실거

사려고 갔는데 마침 눈에 들어오는 이 밀크티


가격이 990원 하길래 몇개 안남았길래 

냉큼 3개나 집어버렸습니다.


색은 연한갈색에 약간 물탄 느낌이라고 해야될지


밀크티로 유명한 대만에서 가져온거 더군요!






홍차로 만든만큼 카페인이 있어요 600ml에 78.75mg

들어있다고하니 카페인에 민감하신분들은

참고해주세요




개인적으로 맛은 홍차의 조금 씁쓸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많이 추천드립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마실때는 단맛이 많이느껴지지만

목으로 넘기고나면 저에게는 쓴맛이 조금 남고

자꾸만 더 먹고싶은 그런 맛을 가지고 있네요

저는 되게 맛있게 먹었어요. 3개 사길 잘한것 같네요


설명이 미약하지만 색도 그렇고 맛도 그렇고

 약간 연한 초코우유같은 느낌이라고 

해야될지 꽤 맛있어요 !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