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엡손 드라이버 설치,서비스센터 라벨기 프린터 잉크 A/S는 어떻게?


앱손 제품,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나요?



1. 우선 위에 올려둔 링크를 클릭하여 앱손 공식홈페이지 지원센터로 접속한다.

아니면, 검색사이트에서 앱손 검색 후 상단에 있는 지원 센터 클릭



여기서 원하는 제품이나 보유하고 계신 제품의 고유 넘버를 검색한다

저 같은 경우에는 EPSON L3150 복합기가 있습니다. 복합기를 검색 후


찾으신 제품을 클릭 하면 아래와 같이 뜹니다. 그러면 드라이버 칸을 눌러서 젤 위에것을

눌러줍니다. 




이 후 에는, 설치마법사의 진행을 따라서 드라이버를 설치해주시면 끝입니다.




앱손 A/S 접수하는법

 기술상담 및 A/S신청

보유하신 제품의 종류를 반드시 확인 후 해당되는 대표전화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Tel - 1566-3515 : 정품 무한복합기(L6190, L565, L555, L655, L4150 등), 프로젝터, 

스마트글라스, 라벨라이터(LW시리즈)

#Tel - 1588-3515 : 대형복합기(WF-C20590, WF-C17590, WF-R5691, WF-C5290,C5790,

 WF-C8690, WF-8591, WF-C869R)

대형프린터, 스캐너, 레이져프린터, 도트프린터, M-Tracer, 라벨프린터(TM-C시리즈)

 

고객지원센터 & 서비스센터 근무시간 

* 고객지원센터 : 평일 9시 ~ 18시

* 서비스센터    : 평일 9시 ~ 18시, 토요일 9시 ~ 12시

 제품의 소모성 자재 구입 

소모성 자재 구입 문의(군포센터) : 032-325-2900

* 영업시간 : 평일 10시 ~ 17시


그 외에 직접 서비스 센터에서 A/S나 수리를 받고 싶다면 아래올려드리는 링크에서

위치 확인 후 받으시면 됩니다.


https://www.epson.co.kr/ServiceCenterLoca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