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나의 애드센스 통과 후기


나의 애드센스 통과 후기

나는 올해 초에 자주다니는 미용실 원장님을 통해 

애드센스를 알게 되었고 막 블로그를 시작한 초보블로거 였다. 

내가 알게된 책에서는 통과기준은 안나와있었고, 통과후에 관련글들이

대부분이 었다. 

애드센스 통과에 수많이 응시하였다. 내가 시작한지 약 100일만에

통과하였다. 수많은 거절과 콘텐츠 불충분은 나를 불타오르게 만들었고

결국에 나는 애드고시라 불리는 것을 통과할 수 있었다.


내가 애드센스를 통과했을시에 노력했던 것으로는




1. 게시물 당 글자수는 무조건 1000자 이상으로


초창기에 작성한 글을 보니 나는 700~1000자 사이에서 주로

작성 했었다. 그 때문인지 관련 애드센스 카페와 사이트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나의 원인을 분석하면서 도전했다.


관련 글들을 찾아보니 대부분 게시글 당 글자수를 1000자 이상으로

작성하신 다는 것이었다. 그 후 작성글의 글자수를 1000자 이상으로

높였고, 계속 도전했다. 그리고 저 같은 경우에는 문장을 끝맺는것보다 

자꾸 이어서 나갔습니다.


2. 관련된 주제와 키워드를 최대한 많이 언급해라


저 같은 경우에는 처음에는 무작정 정보성 글 들을 작성하면서, 

주제와 관련이 없는 게시글을 주로 작성했었습니다. 어떤분이 

관련된 주제와 키워드로 게시글들을 작성해서 2주일만에 통과했다는

말을 듣고 저 역시, 관련된 주제로 게시글을 올렸고 한달만에

통과했습니다. IT기기나 책 리뷰가 저는 괜찮은것 같더라구요



3. 이미지는 많을수록 별로다?


계속되는 애드센스 통과 낙방에 검색을 통해서 이런 저런

정보들을 모았는데, 이미지 사진이 많으면 애드센스 통과에

영향을 준다는 말을 듣고 게시글 당 1개를 넣었습니다.

기존에는 이미지를 3~5개정도 글들 사이사이에 넣었었는데

한개로 바꾸고나서 약 한달 반만에 통과했습니다.


4. 최소 1일 1포스팅


하루에 하나씩 !

꾸준히 포스팅을 하다보면 블로그 지수가 오른다고 합니다.

게시글들이 많아지면, 그 만큼 애드센스 통과하는데 수월하겠죠

저는 90개의 게시글로 통과했습니다. 하루에 하나라도 쓰기

힘드신다는 분은 예약기능이 있으니 시간이 널널할때 작성해

예약을 걸어두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어디 까지나 제 기준이네요, 개인마다 편차가 다들 있으시겠지만 

애드센스 도전하시는 분들 모두가

꼭, 빠른 시일내에 합격할 수 있으시면 좋겠습니다.